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 날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소중한 하루의 시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과 동행하는 귀하고 복된 날 하나님의 영광이 선포되고 하나님 나라의 거룩한 뜻이 이루어져 가는 날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는 너무나도 연약한 존재입니다. 주님께서 붙들어 주지 않으시면 그 어떠한 것도 감당해 나아가기가 부족합니다. 오늘도 주께서 부어 주시는 은혜와 권세로 세상 속에 들어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가정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믿음 안에서 온전히 세워져 가게 하소서. 교회가 영적인 힘과 능력을 세상 가운데 선포하게 하소서. 우리의 직장 안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소서. 만나는 영혼들 속에 예수의 향기를 발하는 거룩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나의 배경이 되어 주소서. 특별히 가진 것도 없고 내 세울 것도 없는 존재입니다. 주님께서 이스라엘의 왕 다윗을 세울 때 베들레헴 시골 동네의 한 소년을 주시하시고 양을 치는 그 아이에게 기름 부어 주시고 결국 목동에서 왕으로 세워주셨습니다. 그와 함께하여 주셔서 그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난 것처럼 저희들의 삶속에도 찾아오셔서 언제나 배경이 되어 주심으로 우리는 이 땅에서 주님 바라보며 하나님 나라의 거룩한 날을 꿈꾸며 달려갑니다.
사랑의 하나님
심히 지쳐 있는 영혼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의 빛이 영혼들 속에 들어가야 새 힘을 얻고 하나님의 영광의 자리에 나아올 줄 믿습니다. 주께서 붙들어 주시고 인도하시며 날마다 함께하여 주소서. 주의 성령께서 충만한 은혜 가운데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우소서.
사랑의 하나님
요즘 국가적으로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자신의 욕심에 이끌려 살아가려는 자들보다 국민을 생각하고 국가를 사랑하는 이들이 많이 세워지게 하소서. 무엇보다 하나님을 잘 섬기는 지도자들이 많이 세워져서 거룩한 하나님의 나라가 국회 안에서 이루어져 가게 하시고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예수의 생명을 가진 자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오늘도 주님을 찬양합니다. 의지합니다. 동행하여 주소서. 영광 받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