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고난주간 화요일입니다.
우리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로 계속해서 걸어가고 계심을 보게 됩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살기 위해서 이 세상에 태어나는데 반해 예수님은 오직 죽기 위해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우리를 구원하려고 십자가에서 대속의 죽음을 죽으시기 위해 예수님은 오셨습니다. 주님의 그 죽으심 때문에 우리는 의롭다함을 얻어 구원을 받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며 천국을 소유하는 복도 누리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무엇이관데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목숨까지도 아끼지 않으셨는지요. 제가 무엇이 그리 소중하다고 주님의 목숨과 저를 바꾸셨는지요. 주님은 그렇게도 저를 사랑하시는데 저는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는가를 생각해보면 너무도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만 듭니다. 주님이 저를 그렇게 사랑하셨듯이 저도 온 마음을 다해 주님을 더욱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언제나 주님을 마음에 모시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온 세상에 전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 오늘도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깨닫고 주님께로 돌아오기를 소원합니다. 주님이 왜 고난을 받으셨는지를 참으로 알게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입술로 주님의 그 희생의 사랑을 전하게 하소서. 그래서 우리의 입술의 증거로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는 영혼들의 숫자가 온 세상에 가득해지길 원합니다.
주님, 우리나라에 들어와 사는 외국인들도 예수님을 바로 믿을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저들이 복음에 눈을 뜨게 하시고 오직 우리 하나님만이 참신이며 살아계시고 우리를 사랑하시는 분이심을 알게 하소서. 우리의 삶으로 주님의 사랑을 보여주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4.13일 총선을 앞두고 나라가 시끄럽습니다. 국회의원을 뽑는 시작과 끝을 주님께서 주장해 주시어, 주님의 뜻을 실천할 수 있는 신실하고 정직한 정치가들이 각 당의 공천을 받아 뽑히게 하소서. 그래서 저들을 통해 하나님을 경외하는 법을 만들고 실행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저들이 부족한 면이 있다하여도 저들을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도록 인도하소서.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