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님께서만이 홀로 영광을 받아주소서.
주님, 이 땅의 청년들과 청년 직장인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직장생활을 시작하기 전까지는 신앙생활을 잘 하다가,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신앙을 버린 청년직장인들이 우리나라에 100만 명쯤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주님, 한국 청년과 청년 직장인 세대가 살아나게 하소서! 주님의 지상명령 앞에 사명자로 일어나게 하소서!
1974년의 엑스플로74는 민족의 가슴마다 피 묻은 그리스도를 심어 이 땅에 푸르고 푸른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하자는 구호와 함께 민족 복음화에 큰 획을 긋는 사건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청년 대학생들 그리고 청년 직장인들은 주님을 향한 비전을 잃고, 그저 직장을 구하는 것과 세상의 가치관에 함몰되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님, 이 땅의 젊은이들을 다시금 일깨워 주셔서 그들이 주님의 말씀으로 돌아가며 말씀을 행하는 세대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청년 직장인 세대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의 길만 가는 여호수아 군대가 되게 하소서! 그래서 한국교회 10만 선교사의 비전을 성취하는 세대가 되게 하소서!
또한 그들이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주님의 뜻을 분별하여 자신의 삶을 주님께만 드리는 자들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청년들이 눈앞이 캄캄하고 막막해도 주님께서 함께 하시면 두려움이 없고 그 길을 뚫고 나갈 수가 있음을 알게 하소서.
청년들이 돈을 의지하지 않고 주님을 의지하게 하소서.
우리의 건강을 신뢰하지 않고 주님을 신뢰하게 하소서.
사람의 도움을 바라지 않고 하나님의 도움을 바라게 하소서.
하나님을 의지하며 정확한 때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을 공급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하소서.
모세가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여 지팡이를 들었을 때 반석이 물을 내고 홍해가 갈라졌습니다. 주님, 저희도 주님의 사랑과 능력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우리를 지키시고 돌보아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