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하루의 삶을 주님께 의탁하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이 오늘도 우리들의 삶속에 가득히 차고 넘쳐나게 해 주셔서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살아가는 믿음의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는 하나님의 은혜가 없이는 오늘도 살아갈 수 없는 존재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사무엘 선지자의 고백처럼 하나님 앞에 기도하기를 쉬는 어리석은 죄를 범하지 않게 하소서. 내 힘과 능력으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을 구하며 영광 가운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사순절 기간을 보내며 기도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면서도 실제로 삶을 드려 주님께 나아가지 못하는 어리석은 저희를 용서하소서.
우리 예수님이 걸어가신 그 믿음의 길을 온전히 따라가기 원합니다. 기도의 자리에서 하나님께서 공급하는 힘과 능력을 받아 그것으로 살아가기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힘과 주님의 지혜로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부족한 나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흘러가게 하시고 영혼들이 살아나게 하소서. 우리의 가정이 주님을 통해 회복되게 하소서. 우리의 자녀들이 주의 은혜를 통해 살아나게 하소서. 내가 섬기는 교회가 영적으로 충만함을 누리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국회의원 선거로 온통 나라가 소란합니다. 이번 총선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들이 일할 기회를 얻게 하시고 이 나라와 민족이 더욱 하나님을 경외하며 섬기는 나라가 되게 하소서. 민족 복음화를 통해 조국통일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남과 북이 서로 화합하고 섬겨 주는 민족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만을 찬양합니다. 의지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선포되는 거룩한 날이 되게 하소서. 오늘도 나를 통해 주님의 빛을 세상에 비추게 하시고 우리를 구원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