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2/11(목)
2016.02.01
조회 199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행복한 하루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설 명절을 은혜 가운데 잘 보내게 하시고 소중하고 귀한 가족들을 만날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설 명절을 통해 가정 안에 예배가 회복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게 하시고 계속적으로 가정 안에 하나님의 영광이 선포되어지고 드러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왜 이리 삶이 힘들고 고달픈지요. 하지만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붙들고 오늘 하루도 힘차게 달려갑니다. 설 명절연휴로 인해 피곤하고 지쳐 있는 영혼들이 있다면 주께서 새 힘을 부어 주시고 날마다 주님이 부어 주시는 은혜 안에서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들이 새 학기를 준비하고 또 졸업을 맞이하는 자녀들이 있습니다. 그들 모두에게 복을 주소서. 좋은 믿음의 교사들과 친구들을 만나는 은혜가 있게 하소서. 예수님을 통해 새로운 피조물이 된 우리가 이 땅 안에서 소금과 빛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귀한 생명을 가진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흘러가게 하시고 내가 속한 공동체 안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는 거룩한 삶을 살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내가 만나는 가족, 친구, 이웃, 동료들에게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은혜와 능력이 있게 하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내 안에 가득히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하나님 나라의 복이 흘러가는 통로로 사용해 주소서. 교회 안에서만 은혜 받고 즐거워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 가운데서 하나님의 빛을 발하며 생명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세상속의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그래서 우리가 믿는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이 전파되며 복음을 방해하는 모든 원수들은 떠나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제 피곤함을 떨치고 일어서서 하루하루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하나님 나라 부흥을 위해 달려가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소서. 나를 통해 구원받는 영혼들이 날마다 늘어나며 열방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믿음도 허락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