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기도로 시작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를 시작한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3월을 준비하고 새로운 학기와 봄을 맞이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지금은 사순절 기간입니다. 사순절 기간을 통해 더욱 주님과 풍성한 영적인 교제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교회마다 다시금 기도의 불이 타오르게 하시고 믿음의 성도들 안에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이 가득 차고 넘치게 하셔서 복음의 충만한 은혜와 능력이 심령 안에 가득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찾아 온 여러 고난들과 어려움들로 인해 마음이 두렵고 상실되어진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기 원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그 평안함이 힘들고 지쳐 있는 영혼들 속에 임하게 하소서. 두려움 속에 살아가는 자들이 있다면 그 안에 주님이 주시는 평안함이 가득하게 하소서. 마음이 지쳐 있는 영혼들이 있다면 주님의 위로와 은혜가 있게 하소서. 물질로 인해 걱정 근심하는 자 있다면 물질의 복으로 함께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함께하여 주소서. 지금까지도 함께해 오셨고 앞으로도 인도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무엇보다도 북한과의 문제가 잘 해결되게 하시고 지금의 어려운 관계 속에 하나님께서 개입해 주셔서 남북이 하루속히 통일을 이룰 수 있는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이 나라에 속한 국민들이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서로의 마음이 하나가 되게 하셔서 더 나은 나라, 복된 나라가 되게 하소서. 저희가 사는 이 땅은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거룩한 땅이 되게 하소서. 오직 이것을 가능케 하실 분은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승리하게 하시고 하루를 마감하는 그 순간까지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