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9(화)
2016.01.20
조회 105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고, 주님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이 땅에서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소원합니다. 날씨가 몹시 추워졌습니다. 이 추운 날씨에도 국가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과 함께하여 주소서. 늘 긴장 가운데 있는 저들을 붙들어 주시고 저들의 두 어깨에 나라의 안위가 있음을 인식하게 하소서. 그러나 여호와 하나님이 함께 하시며 이 나라를 지켜주시지 않으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다고 하였습니다. 주님께서 우리나라를 지켜주소서.

이란이 핵개발을 포기하여 모든 경제제재가 풀리게 됨으로 8,000만의 거대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고 기대감에 부풀어 있습니다. 이란은 석유매장량도 세계 4위가 되기에 성장의 잠재력이 큰 나라인데 경제제재를 받아 국민의 삶은 피폐해질 대로 피폐해졌습니다. 그러나 핵을 포기함으로 이제 그 땅은 기회의 땅이 되었고 경제가 활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모습을 보면서 저희는 북한을 생각하며 기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지금 북한은 수소폭탄 실험으로 더 강력한 제재조치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가뜩이나 굶주린 북한 주민들이 더욱 굶주리게 생겼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그들이 그 무거운 핵무기의 짐을 내려놓고 남북이 진정한 평화를 누리게 하소서. 우리의 자본과 기술 그리고 노동력과 자원이 합쳐져서 남북이 함께 성장하는 때가 속히 오게 하소서. 또한 서로 신뢰하여 왕래하고 이산가족을 만나며, 아시아 하이웨이가 북한으로 뚫려서 중국과 러시아를 통해 유럽까지 연결되는 그날이 속히 오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세계 각 나라에서는 올해에도 계속 테러가 일어나고 있지만, 세계각처에 많은 사람들이 봉사와 단기 선교로 나갔습니다. 저들을 눈동자와 같이 보호하여 주소서. 하나님께서는 그곳에 복음을 들어야 할 주의 백성들이 있기에 이 먼 곳에서 주의 자녀들을 보내십니다. 저들의 수고로 미전도 종족들의 마음의 빗장이 풀리게 하소서. 그리하여 곳곳에서 복음이 승리하는 소식을 전해지게 하소서.
오늘도 주님께서만이 영광을 받으시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