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셨으니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 은혜롭고 복된 하루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생명주시고 귀한 날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서는 살아갈 수도 없는 존재입니다. 오늘도 우리 삶의 모든 존재가 되어주시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갑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제 올 한해도 한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내 자신을 돌아보고 한해의 목표한 삶을 되돌아보니 참으로 후회 되고 부끄러운 삶들이 많았습니다.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고 올 한해를 끝가지 잘 마감하며 마지막까지 열매를 맺는 삶을 살아가게 도우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삶 속에 너무나 많은 갈등과 정욕 그리고 다툼과 욕심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뒤에서 모든 것을 조정하고 유혹하며 넘어트리려는 사단과 이 모든 악한 행동을 유발하는 더러운 영들이 떠나가게 하소서. 날마다 하나님의 성품을 닮아가며 성숙해 가는 믿음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내게 생명주시고 사망에서 구원하셨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매일 다듬어 가시니 감사합니다. 더럽고 추악한 나의 모든 죄악들을 뽑아 주시고 하나님 말씀 붙들고 나아가는 삶이 되게 하소서.
덕에 지식을, 지식에 절제를, 절제에 인내를, 인내에 경건을, 경건에 형제우애를, 형제우애에 사랑을 내 안에 열매 맺으며 살게 하소서.
나의 가정 안에 이 열매가 풍성히 익어 가기를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나의 직장 속에 이 열매들이 온전히 자리잡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교회 안에 이 열매들이 가득 차고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께 소망을 두며 달려 나아갑니다. 인도하시고 도우시며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존귀한 자녀로 세워 이끌어 주소서. 부족한 나를 통해 오늘도 내가 속한 모든 자리와 만나는 모든 영혼들 속에 그리스도의 사랑이 온전히 채워지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