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믿음의 길을 걸어 갈 수 있도록 인도하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이 있기에 오늘도 기쁨으로, 행복함으로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의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을 생각할 때마다 참으로 감사할 뿐입니다. 저희에게 생명 주시기 위해 아들을 보내어 십자가에 못 박혀 죽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이제 생명을 가진 나에게 요구하였듯이 너도 형제 자매들을 위해 마땅히 목숨까지 내어 놓을 수 있는 사랑을 실천하라”고 명령 하셨지만 그 말씀대로 실천하지 못하는 저희의 연약함을 용서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말과 혀로만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가 내 안에 있다면 이 진리대로 움직여 갈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소서. 나의 가족을 사랑하게 하시고, 교회의 성도들을 사랑할 수 있는 마음을 주시며, 내 주변의 영혼들을 사랑할 수 있는 뜨거운 마음을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의 그 마음이 계속 저희 안에 머물러 있게 하소서. 아버지의 마음이 내 안에 부어져야 불쌍한 영혼들을 사랑하며 주께로 인도해 갈 수 있습니다. 영혼 사랑하는 마음을 부어 주소서. 영혼들을 주께로 인도해 갈 수 있는 그 마음을 내 안에 부어 주소서. 오늘도 내 주변의 불쌍한 영혼들을 바라 볼 때마다 긍휼히 여기는 마음이 저희 안에서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중국의 가정교회 성도들도 기억하여 주소서. 이슬람권 안에서 예수 믿고 믿음의 삶을 살아가는 자들에 복을 주소서.
각 나라와 모든 족속, 열방까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 되게 하시고, 주님께서 이 땅 가운데 다시 오심을 날마다 사모하여, 하늘에 소망을 두고 땅의 것을 사랑하지 않게 도와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 사랑하는 그 마음을 가지고 나의 삶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 원합니다. 함께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