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신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한 날을 숨 쉴 수 있는 생기를 불어넣어주시니 감사합니다. 육신의 생명을 넘어 하나님 나라의 영적 생명을 얻게 하신 구원의 은혜를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이 하루도 왕이신 하나님의 통치에 순종하며 성실히 살게 하소서.
세상에 살지만, 하나님 나라의 거룩한 백성으로서 품격을 지키게 하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주님
우리 인생들이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길이 막혔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음 받은 인생들에게 하나님과의 단절은 영원한 죽음이고 멸망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주님께서 십자가로 나아가시므로 막힌 길이 열렸습니다.
이제 우리는 예수님의 십자가의 길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께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영원한 생명이고 구원입니다. 그 사랑이 얼마나 놀랍고 신비로운지요.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더 많은 자들이 십자가의 길로 나아오게 하소서. 먼저 믿은 자로서 길을 잃고 멸망 가운데 있는 자들을 십자가의 길로 안내할 수 있게 하소서. 그 길의 끝에 있는 영원한 생명을 전파하게 하소서.
평화의 주님
성탄의 절기입니다. 전쟁과 불화의 세상에 평화를 주러 오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가난과 질병의 세상에 복과 치유를 주러 오신 주님 감사합니다.
나라마다 교회마다 가정마다 전쟁과 불화가 그치고 주님의 평화가 깃들게 하소서.
하나님과 불화한 자들에게 긍휼을 입혀주셔서 화목 제물로 오신 아기 예수님의 평화로 화목하게 하소서. 혹여 우리의 심령에 누군가와 다투고 미워하는 불화가 있다면, 다툼과 미움이 이해와 사랑이 되게 하소서. 우리가 미워하는 그 사람에게 십자가의 사랑으로 손 내밀게 하소서.
가난이 부요함으로, 질병이 강건함으로 치유되는 은혜를 베푸소서.
오늘도 길이 되시는 주님을 뒤따르는 작은 예수의 삶으로 하나님께 드려지기를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신앙상담 ***-****-**** 안효천 목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