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12(목)
2015.11.09
조회 132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를 주의 이름으로 시작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해 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하나님의 영광과 은혜 가운데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무엇보다도 수험생들에게 참으로 소중한 날입니다. 지금까지 준비해온 모든 지식을 총 동원하여 최선을 다하며 나아가는 수험생들을 축복합니다. 대학이라는 관문에 들어가기 위해 준비해온 학생들에게 은혜로 함께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선 집중력을 더하여 주소서. 하나님을 의지하며 달려 온 우리 자녀들에게 지혜와 지식을 더하여 주셔서 모든 것들이 생각나게 하시고, 정직하게 임하는 그 자세 위에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수험생들도 고생 많이 하였지만 뒤에서 기도로 물심양면 도움을 준 학부모들을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날마다 영육간에 건강하게 하시고 학부모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귀한 자녀들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수 있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자녀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더욱 거룩한 자녀들로 세움 받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세상 속에 들어가 그리스도의 영향력을 흘려보내게 하소서. 대학에 들어가서 우리의 자녀들이 헛된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최선을 다해 실력을 쌓아가게 하소서. 교회에서 더욱 훈련을 잘 받아 빛과 소금의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세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대학진학만을 위해 달려가는 인생이 아니라 천국 문을 향해 달려가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열방의 영혼들을 품고 믿음으로 살아갈 수 있는 다음세대의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너무나도 죄를 많이 짓게 하는 놀이와 문화들이 즐비합니다. 이 모든 것을 이겨나가게 하시고 야성을 가진 그리스도인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