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20(금)
2015.11.17
조회 147
사랑의 하나님, 이 가을에 주님을 더 많이 기다립니다. 날씨가 서서히 추워지고 음울하기도 합니다. 세상은 온통 테러와 전쟁, 경제위기로 음울한 소식들만 들립니다. 이때에 태양보다 더 빛나는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환경과 세상만을 보지 않고 저희 눈을 들어서 영광의 주님을 바라보게 하소서. 태양에서 쏟아지는 햇살처럼, 주님으로부터 부어지는 은혜를 바라보게 하옵소서.

하나님, 세상을 파괴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그래서 온 세계가 슬퍼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슬픔 당한 사람들의 눈물을 닦아 주소서. 악의 세력들은 하나님의 강한 팔로 응징하여 주소서. 그리고 슬픔과 두려움에 주저앉는 것이 아니라 더 강해져서 악의 영들을 대적하게 하소서. 이런 사건들을 통해서 영의 세계를 분별하고 세상 사람들이 하나님 앞으로 달려 나오게 하여 주소서. 또 믿는 자들이 더 기도하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군사로 일어나게 하소서.

그러나 하나님, 저희 그리스도인들이 악을 악으로 갚지 않게 하소서. 악에게 지지 않게 하소서. 선으로 악을 이기게 하소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소서. 거짓된 신들에게 속아서 악을 행하는 자들이 예수 그리스도 앞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오직 한분이신 참된 신이 있으며, 참된 행복의 나라가 있음을 저들이 알게 하소서. 이 일을 위해서 저희 믿는 자들이 날마다 기도하고, 실제로 선교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주님, 이 땅에 속히 하나님의 나라가 오게 하소서. 저희가 일상의 삶에 파묻혀 살지 않고, 하나님 나라의 완성을 위해서 함께 싸우고 수고하는 주님의 제자가 되게 하소서.
이 모든 말씀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다. 아멘.

최영철목사, 꿈의교회
***-****-****
princecyc@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