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주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인도해 주신 은혜로 말미암아 하루하루 살아 갈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하루의 삶을 주님께 의탁하오니 도와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은 무엇보다도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는 일이 없도록 도와주옵소서.
아무리 친하고 가깝게 지내도 말과 행동으로 인한 오해로 인해 미움과 분노가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이 모든 잘못된 생각과 오해로 인해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만나는 영혼들 속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은혜가 내 안에 있게 하옵소서. 나누어 줄 수 있는 능력이 내 삶속에 있게 하옵소서. 아직도 내 안에 사람들로 인해 받은 상처와 분노가 있다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치유케 하옵소서. 내 주변에 사람들로 인해 마음이 상한 자가 있다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은혜가 있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제 곧 수능시험을 치를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지금까지 준비해 온 일들이 결실할 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승리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두렵고 떨리는 마음을 붙들어 주소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달려 갈 수 있는 자리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보이지 않게 뒤에서 수고한 수험생들의 부모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자녀들의 장래를 위해 기도하고 뒷받침해준 부모의 헌신을 통해 자녀들이 잘 되게 하시고, 무엇보다 하나님을 알고 섬길 수 있는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대학진학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아는 자녀들로 세워지게 하소서. 하나님을 예배 할 수 있는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