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좋은 날 주시고 감사하게 주님과 호흡하며 살아갈 수 있는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는 계절이 바뀌어 새 아침을 여는 이 새벽시간이 쌀쌀하게 느껴집니다. 하나님이 허락한 육체의 건강을 잘 지켜 나아가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가을에는 기도하기 원합니다. 이제 2015년도 3개월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며 더욱 기도하기 원합니다. 나에게 기도 할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우리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못함을 용서하소서. 기도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도록 붙들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가을에 제가 먼저 변화되어 주님 앞에 온전히 세움 받기 원합니다. 또한 저희 가정에 주님을 통한 행복이 넘쳐나게 하시고 모든 식구들이 예수 믿고 구원되게 하소서. 우리 자녀들이 영적으로 깨어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거룩한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한국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한국교회가 영적으로 깨어나 예배가 회복되게 하시고 기도가 회복되게 하시며 말씀이 회복되게 하셔서 세상 속에서 거룩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온 교우가 더욱더 겸손하고 온유함으로 주의 사역을 이루어 가게 하시고 연합과 섬김을 통해 한국교회가 감당해야 할 비전들을 이루어 가게 하소서. 또한 열방이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하도록 복음 전파의 소명을 끝까지 감당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저희가 있는 곳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모이기를 폐하는 어떠한 사람들의 습관을 좇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거룩함을 좇아가는 믿음의 선교사로 오늘도 세워주시고 사용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