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0/12(월)
2015.10.05
조회 188
사랑의 하나님
오늘 새 아침을 맞으며, 아버지 하나님을 향하여 진실한 사랑을 고백합니다.
온 마음 다하여, 온 정성 다하여 주님을 사랑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한 없이 어리석고 연약한 죄인을 조건 없이 사랑해주신 주님의 사랑이 놀랍고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실로 존경과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세상의 유혹이 강력합니다. 시시때때로 세상의 강력한 유혹에 속절없이 넘어지는 연약한 죄인을 용서하옵소서. 보암직도 하고, 먹음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러운 세상의 열매들이 얼마나 우리의 심령을 미혹하는지요. 먹으면 반드시 죽을 것인데, 세상은 너는 죽지 않을 것이며, 너는 하나님처럼 될 것이라고 미혹합니다.
수많은 지식과 정보가 쏟아져 나옵니다. 모두 진리라고 합니다. 가짜 진리가 참 진리인 하나님의 말씀을 흐리고 혼탁하게 합니다. 이와 같은 세상의 모든 미혹을 이기는 능력이 오직 하나님의 말씀 성경에 있는 것을 믿습니다. 세상의 수많은 문제들을 풀어갈 수 있는 보화가 성경이 담겨 있는 것을 믿습니다. 성경을 지식과 정보로, 추상과 관념으로 여기지 않게 하소서. 오직 성경 말씀에 깊이 뿌리내려서 말씀이 삶이 되게 하소서. 말씀이 세상의 거짓과 미혹을 구별하는 선명한 기준이 되게 하소서. 말씀으로 세상을 정복하고 다스리는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소서.

고마우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맞이하는 새 아침이 특별하게 하옵소서. 날마다 새날인 것처럼 신선함이 있는 아침이 되게 하소서. 싱그러운 아침 햇살과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학교로 직장으로 걸음을 옮기는 걸음마다 활기차게 하옵소서. 은혜롭게 하옵소서. 소망이 넘치게 하옵소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와 존경을 올려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신앙상담 ***-****-**** 안효천 목사/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