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새로운 하루의 삶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이 주시는 기쁨과 평안함을 가지고 이 땅 가운데서 믿음으로 승리하기 원합니다. 나에게 새 힘과 능력 주셔서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해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농부들을 축복합니다. 뜨거운 여름을 보내며 수고한 농부들의 손길을 통해 귀한 열매들이 잘 맺어지기를 축복합니다. 장차 추수의 열매를 통해 기쁨을 누리게 하시고 풍성한 한해의 농사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내 삶의 현장 속에서 복음의 씨앗을 뿌리는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영혼구원의 거룩한 역사들이 일어나게 하시고 영혼들이 살아나는 구원의 역사를 체험해 가게 하소서. 오늘도 나에게 전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소서. 영혼들을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부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주님보다 스마트폰에 얽메이고 빠져 사는 것이 현실입니다. 우리의 삶속에서 영이 침체되고 죽어가고 있음을 봅니다. 우리의 영이 살아야 합니다. 주님 바라보고 의지하며 풍성한 영적인 삶을 살아야 합니다. 성경보고 기도하며 그 능력으로 성령 충만함 속에 전도하는 그리스도인들의 사명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오늘도 허탄한 것의 노예가 되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고 죽어가는 영혼들을 볼 수 있는 영적인 눈을 열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교회들이 이제 일어나기 원합니다. 침체의 늪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연약한 공동체가 아니라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이 지역과 나라와 민족 그리고 열방을 향해 거룩한 주님의 뜻을 이루어 나아갈 수 있는 우주적 교회가 되게 하소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는 그 순간까지 날마다 영적인 전투를 벌이게 하시고 일생을 바쳐 주님과 교회를 섬기는 목회자들을 더욱 굳건히 붙들어 주셔서 날마다 성령충만함으로 승리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