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의 삶을 의탁합니다. 주님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얼마나 감사하고 소중한지 모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지금까지 내 안에 있기에 오늘도 주님의 일하심을 기대하고 나아갑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내가 속한 곳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내 안에 있기에 오늘도 만나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게 능력을 주옵소서. 남의 허물을 보고 비판하고 정죄하기보다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부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내 주변에 너무나 많은 불신의 영혼들이 있습니다. 이들에 의해 나의 믿음이 식어지고 퇴색되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성령 하나님의 거룩함이 온전히 흘러가게 하소서. 내가 속한 공동체가 예수 믿는 공동체로 변화되도록 오늘도 나를 사용해 주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직도 나는 너무도 부족한 자입니다. 날마다 주님만을 바라보며 겸손하게 기도하며 나아가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안에 지식이 아니라 실제가 되게 하시고 생명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말씀이십니다. 그 말씀을 통해 우리의 믿음이 강건해지며 말씀을 통해 보여 주시는 하나님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이 나라와 민족 가운데 함께 하소서. 언제나 좋은 소식들이 더 많이 들려오게 하시고 남과 북이 갈라진 이 나라의 현실을 불쌍히 여겨 주셔서 하루속히 평화통일의 복이 이 땅 가운데 임하게 하소서.
찬양이 울려 퍼지는 나라가 되게 하옵고 하나님의 영광이 이 나라와 민족 가운데 온전히 선포되게 하소서. 가정이 살아나게 하시고 학교가 살아나며 우리가 속한 직장과 공동체들 안에 변화가 일어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