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12(토)
2015.09.07
조회 137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가족으로 불러주신 그 놀라운 사랑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그 사랑과 은혜로 말미암아, 잠이 덜 깬 채로 먼저 ‘아버지’를 부르며, 주님을 찾으며 오늘을 시작합니다. 주님만으로는 살 수 없는 세상이라 하지만, 주님 없이는 살 수 없기에 ‘아빠’라 부르며 하늘의 문을 두드립니다.

살아 계셔서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가을입니다. 끈적이는 땀내도 없고, 살을 후비는 차가움도 없는 따가운 가을입니다.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는 가을 햇살로 열매들이 성숙하여갑니다. 우리도 진리의 빛으로 속사람이 성숙하여서 30배 60배 100배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는 말씀이 우리를 통하여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말씀이 없으면 우리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습니다. 주님의 영이 함께 하지 않으면 우리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성령님이 우리 가운데 오셔서 ‘말씀과 기도’의 자리로 인도함 받게 하소서. 하나님을 힘써 알게 하시고, 성령으로 충만케 하사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더욱 깊어지게 하소서. 더욱더 전인적 새사람으로 성숙하게 하소서.

약할 때 강함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주변에는 아픔 속에서 신음하는 지체들이 있습니다. 복의 통로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게 하소서. 눈을 크게 열어 주시어 소외된 자를 보게 하시고, 귀를 넓게 하시어 낮은 자의 소리를 듣게 하소서. 함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이루는 이들의 아픔을 서로 돌아보며 사랑과 선행으로 격려하며 거룩한 나라로 살게 하소서. 가을햇살 같은 빛의 자녀로 기쁨과 미소로 위로하게 하소서. 영육 간에 약하고, 어려울수록, 잘 먹고 건강하고, 좋은 상태를 회복하고, 기적처럼 다가오는 하나님의 승리를 기대하고 서로를 축복하며 살게 하옵소서.

연약한 자들에게 힘이 되시고, 실패한 자에게 희망이 되는 생명의 삶을 주시기를, 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