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새 아침을 엽니다. 주님과 함께함으로 오늘 하루의 삶 가운데도 주님이 부어주시는 은혜가 차고 넘치게 하옵소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서 날마다 만나를 먹으며 살아갔듯이 오늘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에게 새 힘을 부으셔서 주님 말씀 안에 살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여름을 맞아 교회 안에 성경학교와 수련회 등 여러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기억하시고 그 안에 은혜가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작은 사고 하나 없도록 지켜주시고 영적으로 더욱 충만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번 수련회를 통해 영육간에 강건함을 회복하여 2015년 하반기 삶속에 귀한 열매를 맺으며 순간마다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어느덧 8월이 시작됐습니다. 한해를 시작할 때 다짐하며 기도하며 가졌던 그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성령충만한 삶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더위 속에 우리 자녀들은 수시를 비롯해 대학 진학을 위해 기도하며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인으로 한걸음 나아가기 위해 우리 청년들이 취업준비에 땀 흘리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 자녀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그들이 더위와 세파에 지치지 않도록 날마다 새 힘을 부어 주소서. 또한 함께 기도하며 헌신하는 부모들도 주님이 주시는 힘과 위로를 통해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멀리 선교를 떠난 팀들을 기억해 주시고 은혜와 성령충만함을 부어 주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뭇 영혼들을 섬기게 하시고 함께 연합하여 수고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어 늘 승리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십자가의 사랑이 있기에 행복한 삶을 누리며 살아갑니다.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게 하시고 교회 안에 주님의 사랑이 온전히 흘러가게 하시며 영원한 십자가 복음이 주변의 많은 영혼들에게 전파되게 하소서. 이 일에 우리를 사용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