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의 하나님!
고요한 아침입니다. 아침의 여명이 찾아오는 시간입니다. 여섯째 날에 사람을 지으시고, “심히 좋다.” 하신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 봅니다. 오늘 하루 하나님 보시기에 “좋다”고 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하나님이 보시기에 “심히 좋다”고 하는 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셨던 여섯째 날로 살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시켜 주소서.
새 창조의 하나님!
긍휼히 여겨 주셔서 세상의 아픔을 마음으로 공감하고, 섬김으로 소통하게 하소서. 주님 나로 인해 누군가가 행복할 수 있다면, 얼마나 놀라운 은총입니까? 생명의 부양자로 살게 하시고, 누군가에게 기쁨이 되고,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이렇게 살고 싶은 결단이 결단코 시들지 않게 하소서. 세상을 창조하신 말씀의 지혜와 권능으로 다시 한 번 우리를 새롭게 하옵소서.
말씀의 하나님!
영적양식이 필요한 신령한 존재로 창조되었기에 말씀 받기를 원합니다. 먹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살과 피가 내 몸 구석구석 흐르는 능력으로 신령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에서 멀어진 삶에서 돌이키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가슴이 미워지고 뼈 속까지 떨리는 깨달음의 은혜를 주옵소서. 말씀을 들을 때, 말씀의 사람으로 성령 충만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말씀과 신앙양심으로 죄를 이기게 하옵소서. 땅의 것만 구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며 살아 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자신의 필요만을 위하여 하나님을 찾는 자가 되지 않도록 자신을 이기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깊이 사랑하게 하여 주옵소서. 이 땅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이 마음에 하늘을 품고 세상의 어려움을 이기게 하옵소서.
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