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을 의지하며 나아갑니다. 주님의 사랑 때문에 오늘도 살아갑니다. 주님의 그 따뜻한 손길이 오늘도 내 안에 있게 해주셔서 주님의 은혜와 영광 가운데 있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나에게는 어떠한 힘도 없습니다. 오직 주님만 의지하고 나아갈 뿐입니다. 주님이 내 안에 계시기에 오늘도 주님 바라보며 주님의 은혜를 구하고 나아갈 뿐입니다. 오늘도 내 안에 행하실 주님만을 기대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무더위 속에서 수고하는 우리 믿음의 자녀들을 기억하시고 복주옵소서. 자신들의 일터에서 성실하게 맡겨진 일들을 감당하는 귀한 믿음의 자녀들이 있기에 이 나라와 민족이 부강하며 살아가고 있는 줄 믿습니다. 우리 믿음의 자녀들이 자기가 속한 영역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수고하고 애쓰는 주의 사역자들을 복되게 하옵소서. 여름 수련회로 인해 수고하며 애쓰는 사역자들에게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더하여 주시고 맡겨진 사역 속에 하나님의 영광과 열매들이 차고 넘쳐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전도하기 원합니다. 오늘도 내 주변의 영혼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어 주기 원합니다. 전할 수 있는 용기와 권능을 부어 주소서. 어떠한 핍박과 환란이 나에게 찾아올지라도 나를 통해서 일하실 주님만을 기대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열방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그 날까지 우리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 열방을 향한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선교에 힘쓰게 하옵소서. 기도와 물질과 몸을 드려서 마라나타 주님 다시 오심을 소망하며 오늘 하루도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