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8/1(토)
2015.07.27
조회 159
하나님, 8월의 첫날 새아침입니다.
8월을 맞으며 주신 은혜를 감사하며, 아주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것을 다시 생각해봅니다.
젊은이들이 ‘헬조선- 지옥 같은 대한민국’이라고 하는 말을 듣고 조용히 미래를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국가를 생각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조국 땅에 다음 세대들이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로 일어날 수 있도록 아비의 세대들이 깨워나게 도와주옵소서. 이 시간 어두운 마음을 열어 주시고 하나님의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위에 말씀으로 사는 능력을 부어 주옵소서. 기도가 살아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연일 계속되는 가뭄으로 바짝 말랐던 땅에 모처럼 물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가뭄이 아니라 물로 인한 피해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은 이 걱정이 끝나는가 하면 다른 걱정이 시작됩니다. 쉴 사이 없이 계속되는 문제로 매일 바쁘고 피곤합니다. 불쌍히 여기시고, 하늘 문을 여시어 우리 가운데 있는 분주함을 깨뜨려 주소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심장을 갖게 하셔서, 사랑과 섬김이 생활화 되는 교회와 성도되게 하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많은 사람들이 무더위 속에서도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보석 같은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영과 육체에 건강을 주시고 수고의 결과들이 풍족하게 하옵소서. 휴가 중에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육신적으로는 쉼을 얻게 하시고, 마음이 상한 자는 위로받게 하시며, 강건한 삶을 회복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것이 우리의 능력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여 이루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하며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