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7/6(월)
2015.07.02
조회 152
존귀하신 하나님
말씀으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그 만물들을 다스리며 섭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첫 사람 아담의 죄악으로 말미암아 영원히 죄로 죽었던 우리를 살리시고 구원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 사람으로 오셔서 십자가의 모진 고난과 고통 가운데 물과 피를 다 쏟아내며 죽어주신 예수님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세상 가운데서 우리를 홀로 버려두지 않으시고 걸음걸음을 인도하며 보호하시는 성령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세상 가운데서 우리를 불러내셔서 ‘성도’라는 이름으로 주님의 백성을 삼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삶의 기준인 말씀대로 순종하여 살아야할진대 시시때때로 말씀의 기준에서 어긋나고 빗나갈 때가 있음을 고백하며 용서를 구합니다. 알게 모르게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는 우리의 모든 죄악을 용서하옵소서. 주님의 피 묻은 손으로 안수하셔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정결하게 하옵소서. 어제는 모여서 공적예배를 주님께 드렸사오니 오늘부터는 우리 삶의 자리에서 주님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제물로 드려지는 삶의 예배자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 새로운 한 주간을 시작하는 아침에 굳세게 결단합니다.
세상의 한 가운데서 거룩한 성도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빛이요 소금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죄 된 옛사람의 모습이 사라지고, 거듭난 새사람의 삶이 선명해지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살아 계시는 예수님의 모습이 말과 행실을 통해서 나타나는 작은 예수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당당하게 세상을 나섭니다. 여호와 닛시의 하나님께서 승리의 노래를 부르게 하옵소서.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 02) 371-0694/ cafe.daum.net/mokyang2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9-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