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은 봄꽃이 한창입니다. 꽃구경으로 곳곳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봄마다 벚꽃과 진달래, 개나리 그리고 철쭉 등 아름다운 꽃을 주셔서 우리 삶을 참으로 기쁘게 하십니다.
겨우내 꽁꽁 얼어 있었던 대지가 봄이 되어서 파릇파릇 새싹이 돋고 나무에 물이 올라 꽃이 피고 잎이 돋는 모습을 보노라면 고난과 어려움에 처했던 많은 분들도 새 힘을 얻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고난과 자신의 힘으로는 어쩌지 못하는 상황에 처해 있는 많은 분들을 위로하시고 길을 열어 주옵소서. 잠언에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범사에 주님을 바라보며 주님께서 길을 열어주시기를 기도하는 그들의 기도를 외면하지 마시고 속히 응답하옵소서. 그래서 고통에서 어서 벗어나 희망을 가지고 새날을 시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100% 회교도가 사는 땅에서 사역하는 한 선교사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의 부인 선교사는 뇌출혈로 쓰러져 64시간을 코마 상태로 있다가 긴급히 후송되어 사경을 헤매었고 마침내 13일 만에 코마상태에서 눈을 뜨고 26일 만에 완쾌 판정을 받게 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땅에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나라를 생각하며 간절히 기도합니다. 세상 도처에 복음이 미치지 않은 곳은 아직 많은데 복음을 미워하는 무리와 세상의 불의는 점점 더 극악해져가고 있습니다. 주님! 하나님의 복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자신을 드려 헌신하는 선교사들을 일일이 기억하여 돌보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희는 보내는 자로 남아 후원하며 기도할 뿐이지만 현장에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동행하심만이 땅 끝까지 복음이 전파되게 하며 속히 주님의 다시 오심을 가능하게 할 줄 믿습니다.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가 되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