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17(화)
2015.03.16
조회 192
하나님 아버지!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며 이제는 농사를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는 것을 봅니다. 밭에 있는 지저분한 것들을 태우거나 정리를 하고 거름을 뿌립니다. 그리고는 갈아엎고 씨를 뿌리게 될 것입니다. 씨를 뿌리기전에 밭을 어떻게 준비하느냐가 참 중요합니다.

야곱의 집이 세겜에서 딸 디나의 일로 몰살당할 위기에 처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야곱에게 벧엘로 올라가라고 하셨습니다. 그때 야곱의 집이 모든 우상을 버리고 자신을 정결하게 하고 의복을 바꾸어 입은 것을 봅니다. 우리가 정말 새롭게 출발하려면 오로지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믿음으로 살아야하며 또 마음을 정결하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 새봄을 맞이하여 열매를 많이 맺는 신앙생활을 하기위하여 끊을 건 끊고 행할 건 열심히 행하게 하옵소서. 우상을 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보다도 더 사랑하는 것이 없게 하옵소서. 내속의 더러운 것들을 끊어버리게 하옵소서. 추악한 욕망을 끊게 하시고 정결한 마음을 갖게 하옵소서. 내 것뿐만 아니라 남의 것까지도 탐하는 이기심을 버리게 하시고 주님처럼 섬기고 나눠주고 베푸는 마음을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땅의 영적지도가 황무해진지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어린이들부터 청년에 이르기까지 참된 신앙인이 5%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갈수록 기독교 안티세력들은 더욱더 기승을 부립니다. 교회 안에서는 사회를 선도해갈 만큼의 도덕성을 찾기가 힙듭니다. 또한 주님의 영광을 위한다면서 교회의 치부를 밖으로 알리기에 혈안이 되어있는 세력들도 많습니다. 하나님, 어쩌면 우리는 자정 능력은 이미 상실하였고 주님의 특별한 개입이 없이는 회복이 불가능하게 되어버렸는지도 모릅니다.
하나님, 다시금 이 땅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이 땅의 황무함을 보시고 그래도 믿음에 서있는 그루터기들을 통하여 이 땅의 기독교가 새로워지게 하옵소서. 새로운 종교개혁이 일어나게 하옵소서. 그래서 다시금 주의 복음을 들고 민족복음화에 헌신하고 또한 열방으로 나가는 젊은이들이 많아지게 하옵소서.
주님의 은혜를 간절히 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ok.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