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19(목)
2015.03.16
조회 184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새 아침을 주시고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내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사순절 기간을 통해 더욱더 주님을 묵상하며 주님께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으로 구원 받은 자녀의 삶을 오늘도 살아가기 원합니다. 나를 위해 이 땅 가운데 오시고 나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신 주님의 크신 사랑이 나를 지배하게 하시고 십자가의 능력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는 도구로 사용하옵소서. 이 세상을 변화시키고 거룩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 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거대한 is의 집단들이 두려움을 주고 우리 신앙을 빼앗으려 할지라도 우리는 결코 주님을 버릴 수 없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수많은 열방의 그리스도인들이 고통과 고난 그리고 핍박과 죽음의 삶속에서도 주님 의지하며 영적전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땅끝에서 수고하며 복음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하시고 날마다 영적인 능력과 권세를 부어 주옵소서.
특별히 북한의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께서 이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하루 속히 남북의 장벽이 주의 복음을 통해 무너지게 하옵소서. 그래서 북한 땅 가운데서 마음껏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하는 일들이 일어나게 하시고 숨어서 지하교회를 이끌어가는 거룩한 주의 자녀들의 은혜로운 간증이 폭포수처럼 흘러나오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무엇보다도 우리 한국교회가 살려면 주의 종들이 더욱 올바르게 세워져야 할 줄 믿습니다. 우리 목회자들에게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가득하게 하시고 성령충만한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시며 영적권위를 가지고 맡겨진 목양지에서 충성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종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