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3/1(주일)
2015.02.23
조회 247
살아계신 하나님!
살아계셔서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들이 기도하고 생각하는 것 보다 더 넘치도록 능히 이루어주실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오늘 이 시간 살아계신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과 힘을 다하여 예배드리니 기쁘게 받아주시고, 우리들의 마음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예수님의 고난을 기억하고 부활을 소망하는 사순절 기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보고, 듣고, 말하고, 생각하고, 행동에도 경건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소서. 오직 예수님을 닮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우리가 피 흘리기까지 죄와 싸우라고 하신 성경말씀을 따라 적극적으로 경건의 삶을 살도록 깨어 있게 하소서. 그리고 성령께서 우리에게 말씀으로 조명해주셔서 죄를 깨닫게 하시고 회개할 수 있도록 인도하소서.

살아계신 하나님,
오늘은 1919년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며 항거한 것을 기념하는 3.1절입니다. 어두운 시절 진리와 자유를 위해 나라를 위해 목숨을 걸고 외치던 선조들의 정신이 현 세대와 다음 세대에 이어지게 하소서.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 이 땅에 주의 나팔 불어
그 거룩한 나라의 소식을 만 백성에게 알리어라“ 노래하는 찬양의 가사처럼
포로되고 갇혀있는 형제들에게 자유를 선포하며 기도하는 일에 쉬지 않게 하소서. 생명의 성령의 법이 우리를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하였습니다. 이 자유의 비밀인 복음을 외치게 하소서. 우리에게 자유를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합니다. 대한민국 곳곳에서 그리고 북한에 하나님께 감사하며 찬양하는 노래가 가득하게 하소서.

우리에게 참 자유를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늘과 가까운 교회, 하나님과 만나는 교회
장화동교회(***-****-****,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동강로 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