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2/6(금)
2015.02.02
조회 192
하나님, 또 새로운 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찬양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다 감사드리세 온 맘을 주께 바쳐. 그 섭리 놀라와 온 세상 기뻐하네.
예부터 주신 복 한 없는 그 사랑, 선물로 주시네. 이제와 영원히.“ 하나님, 오늘은 특별히 감사하며 하루를 살기 원합니다. 저희가 만나는 모든 순간이 감사로 바뀌게 하소서. 그래서 감사가 기쁨을 창조하는 순간순간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때때로 저희는 문제 속에서 허덕이고 괴로워합니다. 그러나 그 문제는 저희를 위해서 하나님이 애써서 고안하신 장치인 것을 믿습니다. 저희를 훈련하시다가 마침내는 복을 주기 위해 만드신 통로인 것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제는 문제를 쳐다보며 불평하고 속상해하기 보다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감사하기를 원합니다. 그런 문제를 준비하시느라고 애쓰신 하나님을 오히려 찬양합니다. 그 문제 속에 숨겨놓으신 하나님의 마음을 발견하기를 원합니다.

성공한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실패 속에서 성공을 찾았고, 적과 싸우며 더 발전하고 강한 생명력을 키웠습니다. 하나님, 저희도 그렇게 생각을 바꾸고 보는 눈을 바꾸어서 살고자 합니다. 하나님, 어찌하든지 저희가 잘되기를 하나님은 원하시는 것을 믿습니다. 오늘 그 마음으로 세상을 보아서 숨은 보화를 찾아내며 통쾌하고 즐거운 역전의 기회를 만들게 하옵소서. 그래서 일마다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일하시고 역사하시는 것을 발견하게 하옵소서. 그래서 오늘 하루의 삶을 통해서 마침내 하나님을 높이고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감사를 드리며 이 모든 말씀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최영철목사, 꿈의교회
***-****-****
princecyc@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