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2/7(토)
2015.02.02
조회 184
자비로우신 주님!
눈을 뜨니 주말 아침입니다. 한 주간 복잡하였습니다. 끝없이 밀려오는 일들에 지쳤습니다. 불평과 불만으로 가득했습니다. 내게 주어진 시간을 허비할 때가 많았습니다. 한 순간도 주님 없이 살 수 없음에도 주님을 목말라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조용히 마음의 여유를 가져 봅니다. 삶을 점검하여 봅니다. 하나님에 대하여, 세상에 대하여, 나에 대하여 눈을 뜨게 하소서.

신실하신 주님!
무엇이 우리의 즐거움이며, 기쁨입니까? 진정한 행복입니까? 주의 뜻, 주의 약속을 마음으로 묵상합니다.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무거운 짐을 질수록 더욱 번성하였습니다. 학대를 받을수록 더 강해졌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세상 가운데 살아도 주님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 주소서. 어떤 시련 어떤 고난 가운데서도 하나님을 나의 주 나의 하나님으로 고백할 수 있게 하소서. 주님께서 나를 번성하게 하고, 더 강하게 연단시키시는 뜻을 알게 하소서. 어려움을 당할 때마다 자신을 돌아보며 성숙하여 갈 수 있도록 하옵소서. 주님과의 사귐으로 행복한 사람으로 변화된 가슴 벅찬 감격이 잠시라도 끊어지지 않게 하소서. 주님과 더불어 사는 기쁨이 얼마나 큰 능력인지 깨닫고 그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하나님의 백성을 끝까지 돌보시고 책임지시는 신실하신 나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전능하신 주님!
소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삶에 생명이 되심을 체험하며 살게 하소서. 나의 자아가 철저히 깨어지고 영원한 생명으로 회복되게 하소서. 내 안에 회복된 벅찬 구원의 감격으로 주님의 인도하심을 어떤 환경에서도 놓지 않게 하옵소서. 피로가 짓누를 때도 일상의 작은 일들이 지닌 가치를 깨닫게 하시고 오늘도 내게 맡겨준 일을 기쁘게 감당하게 하소서. 가정을 지키는 일, 교회를 섬기는 일,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능력을 덧입기를 원합니다.

감사함으로, 생명의 말씀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주님의 몸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신원당아파트 횡단보도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