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를 우리에게 주시고 이 새벽에 주님을 향해 기도하며 오늘 하루를 시작합니다. 언제나 고백하는 것처럼 주님께서 우리들의 인생 속에 찾아오시지 아니하시면 결코 그 어떠한 것도 우리의 힘으로 감당해 나아갈 수 없습니다. 오늘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기 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열방을 향해 단기선교를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기가 처한 현실적 상황을 내려놓고 땅 끝까지 주의 복음을 전하라는 사명 아래에 단기선교를 나간 팀들을 기억하시고 언제나 함께하여 주옵소서.
여러 어려움들 속에서 하나님 의지하며 나아가는 그들의 발걸음과 섬기는 선교 현장 속에서 그리스도의 영광이 되게 하시고 많은 영혼들을 주께로 인도해 갈 수 있도록 성령의 능력으로 함께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열방의 소망을 가지고 선교하는 선교사들을 안전하게 지키시고, 핍박 가운데서도 믿음 지키며 배교하지 아니하는 무슬림 개종자들과 그들이 섬기는 교회를 지켜 주옵소서. 저
사랑의 하나님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기도하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가정과 자녀, 교회와 민족, 열방과 선교를 위해 기도하기 원합니다. 기도가 참으로 필요한 시대입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기도를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기 원합니다. 내가 속한 직장부터 부족한 우리들의 기도를 통해 변화되게 하시고, 가정과 자녀들과 이 나라와 민족과 열방이 특히 주님의 몸되신 교회들마다 기도소리가 끊어지지 않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께 모든 것을 의탁하며 나아갑니다. 주님께서 도와주시고 함께 하여 주셔서 임마누엘 하나님을 만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