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인생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위엄과 권세를 찬양합니다. 우리의 삶이 주님의 규례와 법도에 불순종하여 징계를 받던 이스라엘 백성들의 어리석음을 따르지 않게 하시고, 오직 순종함으로 생명과 복을 받는 믿음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우리에게도 광야에서 만나와 메추라기로 먹이시며 바위를 쳐 물을 내게 하신 그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섭리하시는 하나님
솔로몬 왕의 믿음의 고백을 듣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그 마음에 많은 계획이 있어도 그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의 지나 온 시간들을 되돌아볼 때마다 주님의 이끄심을 발견하게 됩니다. 내가 계획하고 하려 하는 그 일은 실패할 것이지만, 주님의 뜻을 따라 계획하고 행하는 모든 일들은 반드시 성취될 줄 믿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한 주간을 시작하며 하나님의 뜻을 따라 계획하며 순종하는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주님의 뜻에 합당한 산 제물로, 순결한 삶의 예배자로 우리의 선한 목자가 되시는 주님의 인도하심에 성실히 따르게 하옵소서.
때로는 물질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원수와 대적들이 삼킬 자를 찾고 있는 세상에서 무기력하게 넘어지게 될까 두렵습니다. 힘을 주시옵소서. 나타나 도와주시옵소서. 오직 주님의 말씀에 깊게 뿌리내려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의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을 깊이 신뢰하며 따르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임재하시는 성령님의 도우심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이 한 주간도 승리하게 하시기를 간절히 소원하옵고 사랑이 많으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 031) 963-3908/ cafe.daum.net/mokyang2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108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