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새날을 주시고 주님 바라보며 하루의 삶을 시작할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저희들의 삶속에 함께하여 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주님의 은혜에 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제 어느덧 1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를 새롭게 시작하며 달려 온 삶속에 작정하고 다짐했던 부분들이 시들어져 가고 있다면 이 새벽에 다시금 주님 바라보며 의지하여 주님이 주시는 새 힘을 통해 새롭게 일어서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무엇보다도 저희들 안에 예배의 부흥이 일어나게 하소서. 예배를 통해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날마다 차고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예배에 성공해야 신앙에 성공하고 신앙에 성공해야 인생이 성공하는 줄 압니다. 아는데서 끝나지 않게 하시고, 교회 안에서 예배의 부흥을 통해 가정과 직장 그리고 내가 머무는 모든 곳에 예배의 거룩한 영향력이 흘러가게 하옵소서. 우리 한국교회가 먼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를 회복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저희들이 날마다 하나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말씀을 통해 더욱더 견고한 믿음이 세워져 가는 말씀의 부흥을 이루게 하소서. 하나님의 말씀이 내 안에 있어야 세상 가운데 나아가 마귀와 싸우며 이기는 줄 믿습니다. 이 세상을 이길 수 있는 힘은 오직 믿음이라고 했사오니 말씀의 거룩함이 우리의 삶을 지배하게 하시고 한국교회가 말씀 안에 섬으로 회복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더욱더 기도에 힘쓰게 하소서. 기도해야 내 영과 육신이 살줄 믿습니다. 이 새벽에 나의 간구를 들어주시고 응답하옵소서.
오늘도 삶 속에서 예배자로 승리하게 하시고 말씀 붙들고 믿음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