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31(토)
2015.01.28
조회 180
처음과 나중이 되시는 하나님!
지난 한 주간을 돌아보는 주말 첫 시간입니다. 지난 한 달을 회고하며 정리하는 1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새 해 첫 날 믿음으로 살겠다고 다짐한 기억은 있는데, 벌써 내 마음이 세상에 가 있습니다. 우리의 눈과 귀는 세속의 문화에 관심이 있습니다. 죄악을 따르며 살아 왔습니다. 입으로는 주님이라고 하지만, 내가 결정하고 삽니다. 존귀와 영광을 예배 때마다 올려 드리겠다고 하지만 좋은 것은 내가 가집니다. 저희의 허물을 생각하면 죄송하고 부끄럽습니다. 어제 잘못한 일을 오늘 고치게 하소서. 어제 회개하지 못한 일들은 오늘 회개하게 하소서. 오늘 새롭게 변화되게 하시고 내일부터 시작되는 2월에는 더욱 새롭고 더욱 성숙되게 하소서.

새롭게 다시 시작하시는 하나님!
새로운 달을 시작하며 주님의 또 다른 역사를 기대합니다.
저희는 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누구든지 공격하고 정죄를 합니다. 이제 십자가 앞에 엎드립니다. 십자가의 은혜로 덮어 주옵소서. 크신 자비하심과 은총을 구합니다. 아버지의 만져 주심을 기다립니다. 처음 주님을 만났을 때의 그 마음이 회복되기를 소원합니다. 감사와 기쁨으로 노래하던 그 처음 행위로 섬기기를 원합니다. 다시 한 번 새 은혜를 기름 부어 주옵소서. 주님의 마음을 가지기를 원합니다. 신령한 빛 하늘의 빛을 비추어 주시어 주님의 형상을 회복하게 하옵소서.

나의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따라 살겠습니다. 주님의 뜻을 따라 섬기며 살겠다고 몇 번씩이나 다짐하며 출발했는데, 또 순종하지 못할까 두렵습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도 하나님을 구합니다. 부족해도 채워달라고 하나님을 찾습니다. 그리고 형편이 좋아도 하나님 보고 싶습니다. 말씀이 그리워지게 하옵소서. 하늘의 신령한 양식으로 배부르게 하소서. 말씀생활이 송이 꿀보다 더 좋은 은총을 주옵소서. 하나님을 신뢰함이 약해지지 않도록 믿음을 더하여 주소서. 다른 사람을 섬기며, 하나님의 보좌를 받들게 하소서. 하나님을 섬기며, 뭇 생명을 축복하는 인생으로 살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주님의 몸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신원당아파트 횡단보도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