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늘 우리 가운데 함께 하시고 우리의 삶을 인도 하시고 보호하시는 주님을 오늘 하루도 묵상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며 하나님의 뜻을 헤아릴 수 있는 온전한 주님의 자녀가 되게 도와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의 은혜를 주시고 사랑으로 돌봐 주시지만 우리는 연약 하여서 여전히 죄 가운데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앞에 순종하지 않는 우리의 삶을 불쌍히 여겨 주시고 용서하옵소서. 우리의 입으로는 형제를 사랑한다고 하면서도 실제로는 내 것만을 계산하고 열매를 맺지 못하니 우리의 모든 허물을 용서하옵소서.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우리의 부족함을 채우시고 주님의 뜻을 헤아릴 줄 아는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어려움 당하는 이웃을 돌아보며 위로하고 섬기기를 원합니다. 고난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며 굳건히 살아갈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원합니다. 필요한 것들을 도우며 나눌 수 있는 귀한 마음을 주시고 우리 모두 주님께서 허락하시는 기쁨과 평안함을 맛보게 하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아직도 예수님을 모르고 어두움 가운데 살아가는 불쌍한 영혼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에게 주의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은혜와 능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 영혼들이 복음의 진리를 듣고 구원 받는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가정이 복음화 되고 지역이 복음화 되며 민족이 복음화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세상에서 지키시고 두려움에서 건지시며 지치고 흔들릴 때 주님만 의지하는 굳센 믿음을 허락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빛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며 늘 빛 가운데 거할 수 있게 도와주옵소서. 우리 가운데 주님이 허락하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이 항상 넘치게 하옵소서.
모든 말씀 살아계신 우리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평택에 있는 청북 꿈이있는교회 최시용 목사 683-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