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목)
2014.12.30
조회 204
사랑의 하나님
2014년 한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한해인 2015년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만끽하며 보냈던 지난 한해의 여운들이 나의 마음을 붙잡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 세월호의 큰 희생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죽어 갔으며 여러 사건 사고로 인해
아직도 고스란히 마음 아파하는 영혼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위로해 주시고 어루만져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제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옛 삶에 메여서 절망과 근심 속에 살지 않으며, 미래를 향한 삶을 주님 의지하고 시작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새로운 희망을 부여잡고 주님과 동행하는 2015년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허락한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잘 사용하기 원합니다.
세월을 아끼라는 하나님의 말씀처럼 우리에게 주어진 환경 속에서 성실하고 정직하게 주님 바라보며 최선을 다해 살기 원합니다.
올 한해 우리 안에 계획하고 준비한 목표점을 향해 달려가기 원합니다. 주님께서 허락한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고 믿음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저희들의 가정에 복 주셔서 자녀들이 건강하고 날마다 은혜 속에 믿음생활 잘해 나아가기를 축복합니다. 또한 우리가 속한 교회들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게 하시고 새해에는 교회들이 사회 속에서 희망을 주며 영향력을 나누어 줄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목회자들의 삶을 붙들어 주시고, 사명 감당하시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날마다 성령의 기름부음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와 민족을 붙들어 주시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다른 어떤 것보다도 올 한해 사건 사고들이 없게 하시고 우리 대한민국이 영적으로 살아나고 경제적으로도 풍요롭게 하시며 국제 사회 속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개인적으로는 저희들의 영성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예배와 기도 그리고 말씀생활을 잘하도록 도우소서. 내가 영적으로 살아야 내가 속한 공동체도 살 것입니다. 새로운 삶을 개척하고 만들어 가는 한해가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