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창조하시는 하나님 감사 합니다.
바닷물에 깨끗하게 씻고, 빨갛게 화장하여 단정하게 떠오르는 해를 보았습니다.
이제 어둠의 일을 벗고, 빛의 갑옷을 입고 낮에와 같이 단정히 살고 싶습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방탕, 술 취함, 음란하거나 호색한 것, 다투거나 시기하는 어둠의 옷을 벗기를 원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하게 씻고, 성령으로 단장하고 새로워지기를 원합니다.
나의 인도자가 되시는 하나님 고맙습니다.
걸어온 길보다는 걸어갈 길을 향해 기도합니다. 새로운 1년, 새해에는 나를 향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살고 싶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어떤 일이 있을지 모릅니다.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지날지라도 주께서 함께 하시면 어떤 일도 두렵지 않을 믿음을 더하여 주옵소서. 내일을 걸머쥐고 계시는 하나님께 의지하고 의뢰합니다.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는 행복을 누리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더 많이 웃게 하고, 더 많이 행복하도록 섬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우리의 응답이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회가 혼돈합니다. 우리의 삶이 공허합니다. 세상의 흑암이 너무 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 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리라는 말씀이 힘이 됩니다. 거대한 세상 물결이 덮쳐도 이기게 하시고, 바람이 불어도 독수리 날개 치며 올라갈 줄 아는 승리의 신앙인이 되게 하옵소서.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나 다 이기게 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행복한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