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25(화)
2014.11.24
조회 240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연약하여 쓰러질 때면 찾아오셔서 일으켜 세우시며 격려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성경말씀에서 라마나욧을 보았습니다. 사울왕이 다윗을 죽이기 위해 암살자를 라마나욧으로 보냈지만 그곳에 가는 사람들마다 다윗을 죽이기 위해 온 본분을 잊고서 성령에 취하여 예언을 하고 있었습니다. 세 번씩이나 암살자를 보냈지만 모두가 성령에 취하여 임무를 수행하지 않기에 사울왕이 친히 행차하지만 사울왕은 라마나욧에 이르기 전부터 성령에 취하여 예언을 하고 사무엘 곁에서는 하루 밤낮을 예언을 하며 누워 있었습니다.
하나님! 오늘날 교회가 라마나욧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에 들어오는 사람들마다 변하여 새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악한 마음으로 교회를 찾았든 선한 마음으로 찾았든 관계없이 성령에 취하여 미움도, 시기도, 다툼도, 욕심도 다 사라지고 주님께서 주시는 마음을 갖게 하옵소서. 그래서 교회가 사람을 새롭게 만드는 장소가 되게 하옵소서.
성령께서 강력하게 역사하시자 초대교회 때는 성도들마다 자기 것을 내놓으며 어려운 사람들을 섬겼습니다. 주님을 위해 또 주안에 있는 같은 믿음의 식구들을 위해 물질을 드렸습니다. 또한 주님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드리기를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주님께서 부자청년에게 말씀하신 것처럼 재물을 팔아서 가난한자들에게 나눠주고 주님을 좇았습니다. 재물보다도, 이 세상의 안락함보다도 그들이 더 추구한 것은 주님과의 깊은 교감이었습니다.
하나님! 오늘날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을 좇되 얄팍한 관계가 아니라 깊은 관계 속에서 주님을 따르게 하옵 소서.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게 하옵소서. 날마다 “주님 한분만으로 만족합니다.”라는 고백이 진실로 입에서 나오게 하옵소서.

주님! 오늘도 주님을 사모합니다. 우리의 삶에 찾아오셔서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제 삶에 가득하게 하시고 그 사랑을 이웃에게 나타내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한예수교 장로회(합동) 덕이교회 유하준목사(***-****-****)
dbgkwns@hanmail.net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420-2
유하준목사 교회주보자료 나눔카페(http://cafe.naver.com/jubonanum.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