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11/9(주일)
2014.11.03
조회 175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가을 하나님의 은혜를 생각하며 감사함으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은혜가 무궁하기에 진멸되어 죽게 되었던 우리가 다시 살게 되었으니 감사합니다. 그 은혜를 깨달아 앎으로 우리의 소망이 주께 있음을 고백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마다 머무는 곳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주의 사랑으로 승리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늘 주님은 우리보다 앞서서 행하시고 나갈 길을 지시하시는 분이셨음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일찍이 주를 앎으로 하나님의 분별의 지혜를 더욱 사모하게 하셨고, 세상 모든 즐거움이 주님의 사랑에 비할 수 없음을 알게 하셨으니 감사합니다. 이제는 우리 삶에서 주님 기뻐하시는 열매를 가득 맺게 하옵소서. 이 한해 나라와 가정과 교회를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주간에는 그동안 열심히 수고하고 애썼던 우리의 자녀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봅니다. 선하신 하나님께서 그들이 최선을 다하도록 도우시기를 간구합니다.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게 하시고, 주님 주신 평안 가운데 강하고 담대하게 하옵소서. 그들 마음에 두려움이 없게 하시고 주께 영광 돌리는 시간되게 하소서. 예리함과 분별력을 주셔서 잘 마칠 수 있도록 힘과 능력을 부어주옵소서.

교회와 가정은 하나님의 비전을 품은 자녀들로 양육하게 하시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능히 세상의 빛이 되는 자녀들로 양육하게 하옵소서. 자녀들에게 지혜와 지식의 근본이 하나님께 있음을 가르치게 하옵소서. 세상의 가치관과 기준을 요구하지 않게 하시고, 온전히 주님을 믿는 자녀들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늘 주님의 은혜로 살게 하옵소서.
믿음이 없는 세대에게 믿음을 주옵소서. 주님을 적당히 따르는 것으로 만족하지 않게 하시고, 오늘 우리에게 들려주신 주님의 말씀을 따라,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순종하게 하옵소서.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살아가려는 모습에서 떠나 자기를 부인하고 주님의 십자가를 지는 은혜가 있길 원합니다. 삶의 동기, 방법, 목적이 하나님의 뜻에 맞는 삶을 살도록 깨어 있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기도 드립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