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하루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주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인도해 주신 은혜로 말미암아 하루하루 살아 갈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하루의 삶을 주님께 의탁하오니 도와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오늘은 무엇보다도 사람들로 인해 상처받는 일이 없게 하옵소서.
아무리 친하고 가깝게 지내도 말과 행동으로 인한 오해도 있을 수 있고, 그 때문에 미움과 분노가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이 모든 잘못된 생각과 오해로 인해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 배신의 아픔으로 고통당하는 영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받았던 배신으로 인해 미움과 분노 그리고 살인에 대한 충동까지 지니고 있는 자가 있다면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정결함을 입게 해 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그 평안함이 가득차게 하옵소서.
다윗이 그의 아들 압살롬의 반역과 그 뒤에서 그의 아들을 조종하며 함께 역모에 가담했던 그의 절친 아히도벨의 배신 앞에 몸서리 칠 수 밖에 없었지만 그 모든 아픔, 시련 그리고 고통들을 하나님께 맡기고 기도로 이기고 승리하며 나아갔던 것 처럼 오늘 우리에게 이러한 문제들이 있다면 주님을 통해 이겨 나아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예수님께서도 여러 배신과 반역 그리고 모진 고통 속에서도 하나님을 통해 승리함을 맛보았듯이 우리 삶 속에 찾아오는 모욕감과 배신감 그리고 미움 이 모든 것들은 우리 안에서 사라지게 하시고, 오직 주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평안과 기쁨, 주의 사랑만이 가득히 차고 넘쳐 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