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9/8(월)
2014.09.02
조회 195
우리의 아바 아버지가 되시는 하나님.
주님을 향하여 ‘아빠’라 부를 수 있는 놀라운 사랑과 은혜로 우리를 부르시고, 영적 자녀로, 영적 가족으로 삼아주신 은혜를 진실로 감사합니다. 나의 아버지 하나님. 사랑합니다.

오늘은 서로의 삶의 자리에서 각자 흩어져 살던 우리네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입니다. 고향을 찾아 먼 길을 오가는 걸음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옵소서. 많은 사람들이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하시고, 믿음의 사람들은 우상 앞에 절하지 않으며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의로움을 나타낼 수 있게 하옵소서. 모두에게 가을 풍성함에 서로의 사랑이 더해지고, 주님의 은혜가 더해지는 풍성한 명절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는 연약하기에 모임 중에 크고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빽빽한 도로를 뚫고 고향을 오고 가는 운전자들의 피로를 덜어 주셔서, 그 길 위에 사고나 다툼이 없게 하소서. 명절에 음식을 장만하는 주부들에게는 큰 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간혹 서로에게 건네는 선물이 어려운 이들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사랑의 하나님. 모두가 서로를 향한 이해와 배려로 사랑이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 속에 죄 된 이기심과 교만과 욕심을 버리고 서로를 향한 사랑만이 넘쳐나는 명절이 되게 하옵소서.

한 가위의 풍성함같이 이 나라와 민족 위에, 한 자리에 모인 모든 가족 위에 주님의 은혜와 사랑의 풍성함이 더해지기를 간절히 소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 031) 963-3908/ cafe.daum.net/mokyang2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108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