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기쁨이신 하나님
주님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세상의 그 어떤 권력이나 명예나 부요함으로 얻는 기쁨보다 더합니다. 오늘 새벽에도 주님을 마주하니 내 마음에 부어주시는 주님의 기쁨이 가득합니다. 진정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나의 기쁨이신 하나님께 올려 드립니다.
나의 평강이 되시는 하나님
광야 같은 세상에는 나를 미혹하고 넘어뜨리려는 대적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세상에 함몰되니 얼마나 많은 근심과 걱정과 염려가 두려움의 그늘을 드리우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주님이 나의 방패가 되시니 두려움의 그늘이 걷히고 나는 안전함을 믿습니다. 천만인이 나를 둘러쌀지라도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주님이 나를 붙들어주시니 평안히 자고 깹니다.
나의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세상은 많은 이들의 소망을 앗아갑니다. 그럴지라도 나는 주님이 나의 소망이 되신 것을 믿습니다. 도무지 어찌 할 수 없는 현실 앞에 절망할지라도, 고개 들어 주님을 바라볼 때마다 주님이 나타나 도와주심으로 다시금 소망을 갖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소망이신 주님을 만났으니 세상에서 소망을 빼앗겨버린 이들에게 소망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의로운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나의 힘이 되시는 하나님
한 주간도 세상이라는 광야에서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결코 세상에 지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께 택하심을 입은 거룩한 백성으로서 세상을 정복하고 다스리는 용기와 능력을 주시옵소서. 세상 속에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몸짓으로 힘차게 증거하게 하소서. 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 031) 963-3908/ cafe.daum.net/mokyang2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108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