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주님과 동행하며 믿음의 길을 시작합니다. 오늘도 우리 안에 펼쳐질 일들 속에 하나님께서 깊이 개입해 주셔서, 주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세상이 가져다주는 달콤함과 여러 유혹들 앞에 속수무책으로 넘어지는 나의 삶을 바라볼 때마다 얼마나 마음이 아프고 주님 앞에 죄송스러운지 모릅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영적으로 무장해서 골리앗이 가져다주는 세상 문화에 겁을 먹고 도망가는 어리석은 삶이 아니라, 다윗처럼 골리앗과 맞대응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에게 거룩한 용기를 주시고, 세상과 싸우며 거룩한 누룩을 피어나게 할 수 있는 종들로 세워 주시기를 원합니다. 한순간에 가질 수 없는 영적능력이지만 매일 매일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이 주시는 그 거룩한 영성으로 무장해서 오늘도 사단 마귀와 싸움을 시작합니다. 주님 도와 주십시오.
사랑의 하나님
오늘 하루도 이 나라와 민족 그리고 저희들의 가정과 자녀들을 돌보아 주십시오. 여러 문제들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이 쌓여있습니다. 이 나라의 모든 정책과 방향을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해 주시고 우리가 합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는 나라와 민족이 되게 하소서.
또한 가정들마다 안정을 찾게 하시고 가정이 무너짐으로 발생되는 자녀들의 아픔을 헤아려 주옵소서. 우리 자녀세대들이 세상의 골리앗 문화를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높이고 영광스러운 믿음의 삶을 선택한 다윗의 거룩한 길로 나아가도록 이끌어 주시고 인도해 주옵소서.
오늘도 주님을 신뢰합니다. 주님께서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