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7/20(주일)
2014.07.14
조회 208
크나 큰 사랑으로 주 앞에 나오는 자에게 복주시는 하나님, 내 영혼이 주님을 침묵 가운데 바라봅니다. 지난 한 주도 소리 공해, 마음 공해로 우리 자신을 잃고, 주의 길을 놓쳤습니다. 분주함을 내려놓고 주 앞에 나아가길 소원합니다. 침묵 가운데 잠잠히 주의 얼굴을 구하게 하옵소서. 광야에서 들려주시는 주님 음성 붙들게 하옵소서.

침묵 가운데 태중에 있는 자녀가 자람같이, 자연 만물이 침묵 가운데 자라서 열매 됨 같이 우리의 영혼도 침묵 가운데 주님께 집중하므로 주님 마음 빼앗기지 않게 하옵소서. 순종 요구하실 때 주 앞에 세워지게 하소서. 가라 명하실 때 담대함으로 나아가게 하옵소서.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내 마음을 지키는 삶이길 원합니다. 여호와 견고한 망대 되신 주님을 향하여 나아가길 원합니다.

오늘 드려지는 예배를 통하여 심령의 뜨거운 부흥이 있게 하옵소서.
또한 모든 교회가 여름 사역 준비로 한창입니다. 이 모든 일이 예배되게 하시고, 다음 세대를 진정으로 끌어안고 우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교회마다 무너진 공동체가 새롭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배우는 뜨거운 여름 되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주님의 말씀이 들려지는 곳마다 젊은이들이 살아나서 이 땅의 황무함을 보게 하옵소서.

오늘도 물질로, 건강으로, 관계로 어려움 당하는 자가 있습니까?
주님의 십자가 앞에 나왔사오니, 주의 말씀으로 회복하게 하옵소서. 더 낮은 마음으로 주님을 높여 드리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기도 드립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