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가 풍성한 하나님 아버지, 거룩한 주일 아침 예배할 수 있는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8월의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은혜 주시니 감사합니다. 건강한 육신 주시고 주의 일을 사모하며 주 앞에 나아오도록 부르시고 세워주시니 감사합니다.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우리의 능력이 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 한 분만으로 만족하는 주일 아침입니다.
사랑의 주님, 다음세대를 향하여 일어나게 하옵소서.
교회는 한 때 찬란했던 부귀와 영광과 명성에 빠져 있지 않게 하옵소서. 눈물로 다시 씨를 뿌리는 여름이 되게 하옵소서. 수련회와 캠프들이 곳곳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주의 말씀이 가슴에 새겨지게 하시고, 젊은 세대가 하나님의 비전을 품고 일어나 하나님 나라의 그루터기가 되게 하옵소서. 교회들마다 현실에 안주하거나 낙담하지 말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상주시는 분임을 믿고 최선으로 영혼을 낳는 눈물이 있게 하옵소서.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갖고 있고 또 오고 가는 길 위에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든지 견고한 망대 되시는 하나님께 나아가 안전함을 얻게 하옵소서. 육신의 쉼으로만 끝나지 않게 하시고 인생을 다시 점검하며 묵상하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영적으로 다시 무장하는 시간, 나에게 주님께서 주신 걸음을 다시 찾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날마다 주의 영광을 바라며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와 함께 동행 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나라 이 민족위에 말씀과 기도가 살아나고 사랑과 섬김이 생활화되어 진실로 빛과 소금되는 교회와 성도되게 하옵소서. 거룩한 주일 예배를 마치고 세상속으로 파송 받아 나아갈 때, 한 손에 주의 복음을 들고 나아가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