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8/4(월)
2014.07.28
조회 270
존귀하신 하나님
오늘도 새 아침 고요히 주님을 대면하니 주님의 높으신 위엄과 권세 앞에 겸손히 머리 조아립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 경배합니다. 나의 주님,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나는 주님이 나의 유일한 구원자인 것을 믿습니다. 주님의 십자가 죽으심이 나의 죄 값을 지불하신 희생이며 사랑인 것을 믿습니다. 나의 평생을 다해 주님의 십자가를 사랑합니다. 나의 믿음의 중심을 보시고, 내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흘러나오는 성령의 생수의 강물이 날마다 새로운 은혜로 넘쳐흐르게 하소서. 내 안에 임재하시는 성령님의 강권하심이 오늘 한 날의 삶을 이끌어 주시옵소서. 주님이 내 삶에 주인 되시옵소서. 충만하게 하시며, 풍성하게 하시옵소서.

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
이제 하루의 중심으로 나아갑니다. 세상 곳곳에서 외치는 연약한 죄인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소서.
세상에서 나는 억울합니다. ‘아하 아하’ 하며 나를 비웃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나의 정당함을 기억하셔서 억울함을 갚아주시고, 비웃는 그들이 수치를 당하며 뒷걸음질 치게 하소서.
세상에서 나는 가난하고 궁핍합니다. 가난한 심령에 은혜의 부요함을 부어주시옵소서. 궁핍한 현재의 삶에 일용할 양식을 채워 주시옵소서.
세상에서 나는 주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가장 적당한 때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나타나 도와주시옵소서. 여호와 하나님이여 지체하지 마시옵소서.

새 아침을 여시는 하나님
이 하루도 주님이 함께 하시니 안심합니다. 자신 있습니다. 승리할 것을 믿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양을 소생하게 하는 목양교회
( 031) 963-3908/ cafe.daum.net/mokyang23/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 108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