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이신 하나님
눈을 떠 새로운 날을 맞이하고 오늘을 묵상하는 가운데 아침이 밝아옵니다.
주님께서 만물을 지으시고 만물을 뜻대로 운행하시오니 오늘 저희 삶도 주관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새 아침을 여시며 오늘도 일하시는 하나님!!
돌이켜 지난날을 바라 볼 때,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저희 삶에 넘칩니다. 그러나 지금 한국 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과 역사 앞에 부끄러운 모습을 반성합니다. 다시 시작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심정을 붙들고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이루어 가는 벅찬 기대와 소망을 품습니다.
지금까지의 모든 죄를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씻음 받고 통회의 마음과 눈물로 다시 출발하기 원합니다.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옵소서.
만물을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주님 앞에 결단하며 간구하오니 주님의 보혈로 저의 영혼을 새롭게 하시고 저의 몸을 회복시켜 주옵소서. 저희 영혼과 육신에 치료의 광선을 비추어 주옵소서. 영원하신 주님과 주의 나라를 사모하며 다시 일어나 밝은 아침 햇살처럼 세상을 비추는 빛이 되게 하옵소서.
삶의 한 소절이라도 날마다 새로워지고 형제의 아픔과 고통을 돌아보며, 나눠주고 베풀며 예수님의 아름다운 모습이 드러나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기쁘시게 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한예수교 장로회 원당 세계로교회 (신앙상담 ***-****-**** davidzan@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7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