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계신 하나님, 오늘도 우리를 구원해주신 은혜에 감사 드리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 예수그리스도의 풍성한 은혜 가운데 살게 하시고, 하나님의 복 주심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어떤 은혜를 주실지, 어떤 복을 주실지 기대하오니 주여~ 우리에게 소망을 주시고 기쁨과 평안함을 주소서.
하지만 오늘도 우리가 주님 앞에 내려놓아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우리의 잘못된 자아와 고집, 그리고 교만과 욕심 등 우리가 예수님과 연합하여 살아가는데 방해되는 요소들이 정말 많이 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오늘 이 시간 우리 안에 있는 이러한 모든 것들을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주시고, 버릴 것은 버리고, 결단할것은 결단하게 하소서
그래서 오늘도 참 자유를 누리게 하시고, 예수그리스도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언제나 변함없이 찾아와 우리와 동행하시는 주님~
변함없는 주님의 사랑하심이 어찌 그리 큰지요. 오늘도 그 큰 사랑으로 우리를 죄악으로부터 지키시고 흑암의 권세로부터 지키시며 빛 가운데로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오늘 하루 우리의 모든 생각과 모든 행위가 복되게 하시고 모든 만남이 복되게 하소서.
주님 아시지요~ 아직도 이 땅에는 원치 않은 아픔으로 인해 고통당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위로하시고 그리스도의 보혈로 그 고통을 덮어주옵시고 삶의 길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 간구에 응답하심을 믿사오며 예수님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한예수교 장로회 로뎀교회 (신앙상담 010 6295-0291, kboms@hanmail.net)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714 정남빌딩 (e-편한세상 아파트 입구)
CBS라디오 표준FM 98.1 즐겁게 찬양하면서 진행자(매주 일요일 오후3-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