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좋은 날 주시고 하루의 첫 시간을 주님께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오늘도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들에게 힘과 능력과 지혜를 주셔서 저희들이 한시라도 세상 속에서 허우적거리는 어리석은 삶이 되지 않도록 붙잡아 주옵소서.
죽은 나사로를 살리셔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게 한 것처럼 죽을 수밖에 없는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광명의 빛 가운데로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를 세상의 빛 가운데 서 있게 해 주셔서 나를 통해 구원받는 영혼들이 많아지기를 소망합니다. 전도의 문이 막혀 가고 있는 이 시대 속에서 한줄기 빛이 되게 하시고, 잘못된 평판과 함께 무너져 내리는 주님의 교회들이 다시금 세상의 방주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우리 자녀들의 세대가 다시금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세대가 살아야 이 나라 이 민족에 희망이 있는 줄 믿습니다. 우리의 다음 세대들에게 꿈을 주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쓰임 받는 귀한 도구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들이 세상 속에서 살아갈 때에 요셉가 같게 하소서. 어떠한 형편과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주께 하듯 성실하게 살고 어디서든 인정받으며 주의 이름을 높여 드리는 꿈꾸는 자들로 세워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모든 은혜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희의 길을 인도하시고 저희 삶을 통해 예수님만 드러나게 하시며 주님께서 영광 받아 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엘교회 / ***-****-**** / billy1009@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동 644-43 장미아파트 상가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