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5/25(주일)
2014.05.19
조회 257
사랑의 하나님!
거룩한 주일, 주님 만나는 예배를 통해 우리의 영혼에 울림이 있기를 원합니다. 주의 성품을 닮아가는 일에 참예하는 자가 되길 소원합니다. 날마다 그리스도의 편지와 향기로 살아갈 힘을 얻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을 발견하여 세상 가운데서 조금의 흔들림 없이 살아가길 원합니다. 우리의 생각과 마음을 감찰하시고 평안주기를 원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들고 세상 깊은 곳에 그물 던지게 하옵소서.
사람을 낚는 어부로 우리를 또다시 부르셨으니, 주의 사명 잊지 않고 생명 낳는 삶이 되게 하소서. 그 누군가의 눈물을 닦아줄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하시고, 내가 먼저 다가가서 손을 붙잡고 함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을 수 있게 하옵소서. 자비하신 하나님은 우리를 통하여 만남 가운데 주의 사랑을 드러내길 원하시는 줄 압니다. 저의 눈을 열어주시고, 마음을 넓혀 주셔서 주님의 온유하심이 전달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민족의 눈물을 닦아 주옵소서. 아직도 돌아와야 할 우리 이웃의 자녀들이 못 돌아오고 있습니다. 긍휼함으로 기도하오니 온 백성의 탄식소리를 들으시고 속히 우리의 자녀들을 만나게 하옵소서. 이 땅의 임금들과 위정자들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부어주옵소서. 아비된 자의 마음으로 이 백성의 눈물을 돌아보게 하옵소서. 막힌 담을 허시는 주님께서 이 민족의 갈라진 마음들을 모아주옵소서. 날마다 주의 얼굴을 구하며, 진실함으로 주 앞에 세워진 민족 되길 소망합니다.

온 누리에 주의 복음을 전할 사명 감당하는 민족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배부름을 채우는 신앙이 되지 않게 하시고 진실로 복음이 필요한 땅으로 나가게 하옵소서. 철의 장막에 갇혀 눈물로 예배하는 우리의 동족들이 있습니다. 그 곳에 선교의 문이 열려 속히 그들도 마음껏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할 수 있게 하옵소서. 문서선교와 방송선교의 지경이 넓어져서 누구라도 주의 말씀 다 듣게 하옵소서. 우리보다 앞서 행하시는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기도 드립니다. 아멘.

땅에서도 하늘을 품고 사는 하늘땅교회(***-****-****, www.hearth.or.kr, 오산시 원동 555-16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