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아침입니다

표준FM 월-토 04:00-04:56 (주일 04:00-05:00)
4/4(금)
2014.03.31
조회 201
사랑의 하나님!

봄바람이 싱그러운 새아침입니다.
농부들은 씨앗을 심기에 바쁜 계절이군요. 겨우내 비었던 땅에 씨를 심으면 싹이 나고 자라갑니다. 심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곳에 씨를 뿌림으로써 생명의 역사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어떻게 생명이 움트고 자라가는지 저희는 알기 어렵지만 분명히 생명이 생명을 낳고 또 열매를 거두는 역사가 주님 섭리 안에서 반복됩니다.

하나님, 이 봄에 저희도 씨를 뿌리기 원합니다. 그래야 가을에 열매를 거둘 터이니 뿌리고 또 뿌려야지요. 무엇보다도 생명의 씨를 뿌리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뿌리려고 합니다. 오늘 내가 만날 사람, 직장과 길거리에서, 또 출퇴근하면서 만나는 어떤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겠습니다. 오늘이 아니면 영원히 다시 듣지 못할 수도 있는 복음이기에 반드시 전하려고 합니다. 하나님, 용기를 주시고, 입을 열어 복음을 말하게 하소서. 저희 일생을 통해 씨를 뿌리는 자로 살게 하소서.

하나님, 저희의 일상의 삶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사업을 위해서도, 직장을 위해서도 씨가 필요합니다. 저희에게 먹을 양식과 심을 씨앗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오늘도 풍성히 공급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재정의 씨앗과 봉사의 씨앗과 사랑의 씨앗을 심어서 더욱 풍성하게 거두게 하소서. 저희의 삶과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게 하시고, 나눌 것이 더욱 많은 자로 살게 하소서. 무엇보다도 하늘에 저희의 보물을 심고 쌓아서 100배의 열매를 거두게 하소서. 이 모든 말씀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꿈의교회 ***-****-****/***-****-****/ princecyc@naver.com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마상로 107번길 56(주교동)
(구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567-7